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만장자 메신저

독서

by The snowball 2019. 9. 16. 06:00

본문

2018년에 제가 구입한 책인데요 이제서야 읽었습니다.

400쪽 가까이 되는 두꺼운 책이라 읽고 싶지 않았나봐요 ^^

얼마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내용이 괜찮다는 평을 보니 읽을 엄두가 났습니다.

 

저자는 자동차 사고로 죽을뻔한 위기에서 겨우 다시 살아났습니다.

그 경험을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.

그래서 메신저가 되기로 결정을 합니다.

이 책에서 말하는 메신저란 다른 사람에게 조언과 지식을 제공하고 대가를 받는 사람입니다.

 

저자는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전해줄 수 있는 컨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.

 그 컨텐츠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을 도우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핵심 내용입니다.

 

책에는 메신저로서의 삶에 대해 자세히 알려줍니다.

메신저의 유형, 비즈니스모델, 메신저의 생각법, 메신저 실전 노하우 등을 책에 담고있어요.

자신의 컨텐츠를 가지고 어떻게 사업화 시킬 수 있는지 자세히 말해줘요.

 

 

미국 책이어서 우리나라 상황에 그대로 대입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

하지만 전하고자 하는 중심내용은 굉장히 인상깊었어요.

누구나 컨텐츠를 가지고 있고 그 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이 매우 좋았습니다. 

 

저의 경험,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은 다른 사람들에게 전할만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.

그런데 막상 나만의 독특한 경험과 생각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겠더라구요.

나만의 컨텐츠가 무엇인지, 다른 사람에게 전해줄 나의 경험은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았습니다.

 

책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.

나만의 컨텐츠를 활용하는 방법!! 지금 바로 찾아보지 않으실래요??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